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

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

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



 

[서울웨딩페어] 예비부부초청! 스드메 초특가 혼수 최대 65%할인! 풍성한 혜택의 '서울웨딩페어', 선착순 무료 초대장 받아가세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
웨딩홀, 스드메 초특가, 혼수 최대 65%할인
방문만 해도 풍성한 선물드려요!

 

 

 

[국내 최고의 플래너들이 한자리에]
150여명의 국내 최고의 웨딩플래너가 자세한 상담과 플랜을 짜드립니다.

 

 

[4년연속 대표브랜드대상 수상]
대한민국 웨딩컨설팅을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!
웨딩컨설팅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4년연속 수상

 

 

[정상급 웨딩업체들과 전략적 제휴 웨딩/허니문 전국지사 운영]
서울, 광주, 대전, 대구, 부산, 창원, 청주, 원주 등 전국적으로 지사를 운영하며 1,500여 웨딩업체와 함께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 

 

이번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이면서 부담없는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이미 검증된 180여 개의 웨딩 전문 브랜드와 전문가들이 대거 참가해 웨딩 준비 관련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, 다양한 혜택과 웨딩에 필요한 모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라 예비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.

* 지금 무료초대장 받아보시고 풍성한 혜택 가져가세요!

 

 

 

▶ 상담 신청하기 클릭

 

 

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홀, 스드메 초특가, 혼수 최대 65%할인 방문만 해도 풍성한 선물드려요! [국내 최고의 플래너들이 한자리에] 150여명의 국내 최고의 웨딩플래너가 자세한 상담과 플랜을 짜드립니다. [4년연속 대표브랜드대상 수상] 대한민국 웨딩컨설팅을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! 웨딩컨설팅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4년연속 수상 [정상급 웨딩업체들과 전략적 제휴 웨딩/허니문 전국지사 운영] 서울, 광주, 대전, 대구, 부산, 창원, 청주, 원주 등 전국적으로 지사를 운영하며 1,500여 웨딩업체와 함께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이번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이면서 부담없는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미 검증된 180여 개의 웨딩 전문 브랜드와 전문가들이 대거 참가해 웨딩 준비 관련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, 다양한 혜택과 웨딩에 필요한 모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라 예비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. * 지금 무료초대장 받아보시고 풍성한 혜택 가져가세요!




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

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

홍보배너링크

Posted by beststand
,